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보노보노 2

fsdrfds 2024. 1. 27. 08:31


1. 프롤로그아무 말 없이, 우리 한번 느껴 보자. 너부리와 야옹이형과 보노보노의 일상들을.이래저래 이상한 내가 있다.나는 화를 내는 것이 서툰 나다.그러다가 곤란해지는 나다. 뒤뚱뒤뚱 하고 허우적허우적 거리는 나다. 냠냠 하고 바둥바둥 하고 폴짝폴짝 하는 나다.나는 나 자신 을 모르는 나다.나는 이래저래 이상한 나다.이래저래 이상한 나라니까.- 책 날개에서2. 곤란의 이유지금 곤란하다면, 그래 그것도 느껴 보자.곤란해질 때 곤란해면 되는 거니까."도대체 곤란해지는 게 왜 그렇게 곤란하데? 살기 힘들까 봐 그래? 누가 힘들다고 했기 때문에 힘들다고 생각하는 거 아냐? 먹고, 움직이고, 자고, 먹고, 움직이고, 자다가때가 되면 죽는 수밖에 없어.그게 뭐가 힘드냐?""근데 난 왜 곤란한 걸까?""그... 그건 말이다?그것은...아~…...........곤란하기 싫다.곤란하기 싫다고 하니까 곤란해지는 거야!""어, 정말?"너부리는 대단해!- pp 59~603. 달콤한 아이스크림 같은 애정보노보노에 나오는 등장인물들 모두에게 느껴지는 달콤한 아이스크림 같은 애정을,또 느껴보자."곤란하지 않은 생물은절대존재하지 않아.그리고 곤란한 것은절대 끝이 있단다.어때?조금은 안심하고곤란해질 수 있겠지?- p. 654. 에필로그난 화내는 게 서툴다.난 화내는 게 서툴다.화를 내는 이유는모두에게 나 자신 을알리고 싶어서라고야옹이 형이말했지만.난 나 자신 이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에화내는 게 서툴다고 생각한다.서툴다고 생각한다니까.- p.99보노보노는 점점 더 성장한다.잡을 수 없었던 물고기를 잡을 수 있게 되므로서툴렀던 자기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진다.그러므로 화내는 것도 서툴다.적절한 감정이 필요한 보노보노의성장통.3편이 기대된다.
1986년부터 30년 넘는 인기 연재, 전 세계 1000만 부 발행!
보노보노 새 한국어판 출간!
꼼꼼한 번역으로 생생하게 되살린 원작의 메시지!

보노보노와 친구들이 선사하는 천진한 웃음!
간결한 그림에 담긴 심오한 성찰!

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히 연재하고 있는 특별한 작품, 보노보노 ! 만화가 이가라시 미키오의 대표작 보노보노 는 1986년 첫 연재를 시작하자마자 독자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았다. 보노보노 는 1988년 고단샤 만화상을 수상했으며, 이후 애니메이션 영화와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제작되기도 했다. 2016년에는 연재 30주년을 기념하여 후지 TV에서 새 매이메이션을 제작, 방영했다. 한국에서는 투니버스에서 방영했는데, 방영 당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여 화제가 되었다.

만화 전문 출판사 거북이북스에서 보노보노 새 한국어판 출간을 시작했다. 꼼꼼한 번역으로 원작의 의미를 고스란히 되살리고, 새 디자인으로 정성껏 제작했다.